암세포를 직접 공격하지 않으면서도 면역반응을 일으켜 정상 세포의 면역기능을 촉진 면역세포인 사이토카인의 분비를 촉진하여 면역기능을 높이는 작용 항암( 위암, 대장암, 췌장암, 간암, 폐암, 유방암)에 좋은 음식 식이섬유가 많아 콜레스테롤 낮추는 기능 고혈압, 통풍에 좋은 음식 형제꽃송이버섯 승리호 경이로운 소문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김태균님의 건강식품! 형제꽃송이버섯은 자실체 100%만 사용합니다
close
검색 search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2. 언론속의 형제

언론속의 형제

최근 미디어에서 강력하게 추천하는 신의 선물!

게시판 상세
[NBN 내외경제TV] 꽃송이버섯 효능, 영지버섯 보다 항암효과 높다는데…꽃송이버섯 먹는법과 가격은?
  • account_circle 형제꽃송이
  • (ip:)
  • star_half 0점  
  • query_builder 2022-08-12
  • thumb_up 추천하기
  • visibility 97845




꽃송이버섯이 화제다. 최근 다양한 MBN '천기누설'과 같은 다양한 건강 프로그램에서 꽃송이버섯을 소개하면서 건강식품, 다이어트 식품으로 꽃송이버섯이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꽃송이버섯 효능, 꽃송이버섯 먹는법, 꽃송이버섯 가격 등 꽃송이버섯에 대한 궁금증이 증가하고 있다. 꽃송이버섯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꽃송이버섯이란?


꽃송이버섯은 한국, 일본, 중국 , 북아메리카, 유럽, 오스트레일리아 등에 분포하며 씹는 맛이 좋고 송이 버섯과 같은 향이 나는 버섯이다. 야생에서 주로 8~9월에서 가을에 걸쳐 솔송나무, 전나무, 소나무 등 침엽수의 그루터기나 죽은 수목 등의 뿌리에 발생, 덩어리를 형성하여 하얀 꽃 모양으로 꽃양배추형이고 흰 목이버섯과 비슷하게 생겼다.



꽃송이버섯 효능


꽃송이버섯 효능을 살펴보면 꽃송이버섯에는 베타글루칸 함량이 상당히 높다. 영지버섯을 비롯한 다른 버섯과 비교해 봤을 때 2배 이상의 베타글루칸이 들어있다고 알려졌다. 베타글루칸은 당뇨병, 고혈압, 심장병과 같은 질병으로 부터 보호하고, 통풍의 위험을 낮춘다. 또한, 꽃송이버섯 효능으로 비타민 D를 꼽을 수 있다. 비타민D는 암세포를 발견해 죽이는 항암역할을 하고, 칼슘과 인의 체내 흡수를 촉진해 ▲골다공증 환자 ▲임산부 ▲성장 중인 유아에게도 필수적인 성분이다. 이밖에도 꽃송이버섯은 높은 단백질과 적은 콜레스테롤, 낮은 포화지방의 버섯은 고기 대체식품으로 최적화 돼 다이어트 음식으로도 좋다.






꽃송이버섯 재배방법은 매우 어려운 편이다. 자연산 꽃송이버섯은 죽어 가거나 이미 죽은 나무의 뿌리에서 영양분을 공급받아 성장한다. 따라서 꽃송이버섯 키우기는 쉽지 않다. 

그만큼 재배 조건이 까다롭고 심지어 야생에서도 잘 발견되지 않는다. 따라서 꽃송이버섯 제품을 고를때는 꽃송이버섯가격 뿐만 아니라, 꽃송이버섯 재배방법 역시 살펴보고 고르는 것이 좋다.


꽃송이버섯 가격

꽃송이버섯 가격은 대략 450g당 약 5~7천 원이다. 대체로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도 있다. 보통 꽃송이버섯은 말린 버섯으로, 1kg당 약 8천~1만 원 정도다.


꽃송이버섯 먹는법

물에 꽃송이버섯을 넣고 끓여서 먹는다. 강한불로 끓이다가 중약불로 약 10분 정도 더 끓인 후 냉장보관 해 물 대신 수시로 마시면 다이어트에 효능이 있다. 식전 공복에 마시면 좋다. 최근에는 꽃송이버섯환, 꽃송이버섯알약, 꽃송이버섯효소, 꽃송이버섯 가루 등 다양한 형태로 꽃송이버섯이 판매되고 있다.


특히 꽃송이버섯가루는 물에 타서 꽃송이버섯차로 마셔도 좋고, 각종 요리에 꽃송이버섯가루를 뿌려 먹을 수도 있다. 또한, 꽃송이버섯 요리도 매우 다양하다. 일반적으로 꽃송이버섯으로 버섯볶음이나 버섯전골 등의 버섯요리를 할 수도 있고, 다른 요리에 재료로 첨가할 수도 있다.


출처 : 내외경제TV 장희주 기자 (https://www.nbntv.co.kr/   nbtvrepoteam@gmail.com)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